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소방입니다.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희 아소방은 많은 고객님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구매 기간에 따라 혜택이 다소 다를 수 있어 이 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여 추후에는 보다 만족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받자마자 또 더할인을 해버리면 어찌합니까?
세일페스타를하지말던가 텀을두고하시던가 바로해버리면 소비자입장에서는 굉장히안좋지않을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