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 문의 및 처리 방법요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소방 담당자 입니다 🥰


우선 남겨주신 사진을 확인하여 보니 해당 부분은 얼룩이 아닌 것으로 확인 됩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컨버스 위 붓터치 질감을 살린 디자인을 의도하여 만들었으며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부분은 붓터치 질감을 표현한 부분 입니다


혹여라도 디자인이 마음에 드시지 않아 반품을 원하신다면 반품처리 진행은 가능하나 

제품불량은 아니므로 변심 반품비용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공홈에서 네이버 페이로 5/18구매한 고객입니다.

제품 받고 너무 이뻐서 좋아했는데 자세히 보니 무늬의 칼라가

결방향으로 이색이 있으며, 얼룩도 조금씩 있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246 💫세일페스타💫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플로리다 250 불량 문의 및 처리 방법요청 파일첨부 안준**** 2023-05-20 38
7249    답변 불량 문의 및 처리 방법요청 2023-05-22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