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교환문의 접수되어 교환진행 될 예정입니다.
좋은 마음으로 받아보셨는데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빠른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일단 겉박스 상태가 훼손 되어 있었고 누군가에 의해 테이프로 재마감 되어 있는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저 박스로는 온전한 발송이 어려워 보여 다른 제품이 들어있던 온전한 박스에 담아 교환요구 합니다.
2.제품을 꺼내는데 이상한 기분이 들어 확인하니 제품 중앙에 있는 종이 심지가 없었습니다. 교환요구제품을 제외한 다른 4개의 제품들은 종이 심지가 있었고 사진 올립니다. 1개 빼놓고 찍은거 아니냐 구요? 애 키우는 사람 중에 그렇게 할 일 없는 사람 없습니다.
3. 일단 펴보니 주름이 일자로 전체 폭을 가로 질러 심하게 잡혀있었습니다. 널어 놓으면 펴지는 주름이라 말하지 마십시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다른 4개의 제품 어디에서도 이렇게 심한 주름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1-p1*p2*p3....한 가지만 발생해도 반품 제품 재발송이 의심되는 상황에서 세 가지 사건이 동시에 발생하다니.....이전 집에서 아소방을 6년 간 잘 썼기에 다른 제품을 알아보지도 않고 이사오자 마자 아소방 매트를 5장이나 재구매했습니다. 배신 당한 기분이 커서 전체 환불받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재포장 할 생각하면 한 숨 부터 나와 본 품의 빠른 교환이나 요구하는 바 입니다. 설마 고객의 이런 마음을 노리고 제품이 점점 커지는 것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