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소방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리미엄 유아매트 아소방, 추석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7

//img.sbs.co.kr/sbscnbc/upload/2019/09/05/10000636122.jpg 이미지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이 올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한달 간 유아 놀이방매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몰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작성한 후기들 중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드롱기’ 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소방 #유아매트 #놀이방매트 #거실매트 등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후기를 업로드 하면 아소방 소엘 항균 주방매트를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소방은 9월 타임세일을 통해 놀이방매트 최대 40%, 주방매트는 최대 50%까지

아소방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현재 진행 중이며, 다양한 디자인 품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소방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아소방 구매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행사 기간 동안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아이부터 온 가족이 사용하는 아소방 매트와 함께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소방 9월 할인행사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소방몰 또는 아소방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소방은 ‘KC인증(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SVHC인증(EU환경청 기준 191개 유해물질 통과)’,

‘특허청 인증(층간소음 완화 코어쿠션층 특허 인정)’을 받은 매트로

유아용품 구매 시 꼼꼼하게 따지는 엄마들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신뢰를 얻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sbscnbcnews@sb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