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소방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반기 결산 기념 인기 육아템 선물 이벤트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4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이 6월 한 달간 구매고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6월 아소방 유아 놀이방매트를 구매한 고객 중 구매몰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유아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세이프티 주니어 카시트’ 또는 유아매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파크론 유아쇼파’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작성된 포토후기 중 가장 우수한 후기 5명에게는 아이들 공간 필수 아이템이자 인기 가전인 ‘위닉스 제로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인스타그램에 ‘아소방 유아매트 놀이방매트’ 등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후기 작성 후 이벤트 응모 신청 시 아소방 소엘 항균 주방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6월 상반기 결산 기념 아소방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인기 디자인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열린다. 회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인기 디자인 1,2위 아소방 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20명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소방 관계자는 “아소방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필수 육아템도 선물 받고, 아소방 매트로 아이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 공간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소방의 6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소방몰 또는 아소방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소방은 아름답고 소중한 우리방을 뜻하는 프리미엄 생활 브랜드로, 모든 놀이방매트에 인증받은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다. ‘KC인증(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SVHC인증(EU환경청 기준 191개 유해물질 통과)’, ‘특허청 인증(코어쿠션층 특허 인정)’을 거쳤다. 아소방은 유아매트 외 다용도 프리미엄 주방매트도 선보이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