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받은 제품 상태
작성자 아소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3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조과정에서 약간의 오차는 생길 수 있으며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1833-9330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전의 제품보다는 좀 낫지만요, 여전히 한쪽부분은 기울어져있는게 눈으로 보입니다. 60만원주고 구매한 프리미엄 매트가 이정도 오차는 감수하고 사용해야하나요? 2-30만원짜리라면 제가 이해하고 넘어가겠지만요 정가는 80만원이 넘는 제품인데 완벽해야하는 것 아닐까요? 눈에 자꾸 삐뚤어진 부분이 거슬려요.  교환하는 과정에서 재포장하고 새제품 뜯고 뒷처리하는 것도 이미 저에게는 상당한 수고였습니다. 대칭이 맞을 필요없는 아예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시던지 부분환불을 해주기를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704 🤎주간특가🤎 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첼시가든 250 향균, 항곰팡이 문지**** 2024-02-28 56
7356 🤎주간특가🤎 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첼시가든 250 비밀글 사이즈 백보**** 2023-07-09 1
7360    답변 비밀글 사이즈 2023-07-10 1
6871 🤎주간특가🤎 시그니처 유아 놀이방매트 첼시가든 250 아랫글 연속입니다. 교환필요합니다. 파일첨부 박영**** 2022-12-28 63
6876    답변 아랫글 연속입니다. 교환필요합니다. 아소**** 2022-12-29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