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고객센터에서 통화량이 많아 빠른 상담 도와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입금해주신 배송료 확인되어 주문하신 물건 출고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주도 추가 배송료 입금 했어요. 지닌번에 8일 동안 배송 안되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 넣었는데 주문자한테 추가 배송료 문자를 보내셔야지 자꾸 받는분께 문자를 보내면 어떻하나요? 나이드신 분이라 문자 보시기 어려워 하시는데요. ㅜㅜ 고객센터 통화가 안되서 번호 남겼는데 전화도 주시지 않으시고 번호는 왜 남기라고 하시는건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