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정품인증

정품인증 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료
작성자 아소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7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고객센터에서 통화량이 많아 빠른 상담 도와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입금해주신 배송료 확인되어 주문하신 물건 출고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주도 추가 배송료 입금 했어요. 지닌번에 8일 동안 배송 안되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 넣었는데 주문자한테 추가 배송료 문자를 보내셔야지 자꾸 받는분께 문자를 보내면 어떻하나요? 나이드신 분이라 문자 보시기 어려워 하시는데요. ㅜㅜ 고객센터 통화가 안되서 번호 남겼는데 전화도 주시지 않으시고 번호는 왜 남기라고 하시는건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862 소엘 항균 주방매트 스플릿 L+M 세트 배송료 HIT 문영**** 2020-11-23 102
3864    답변 배송료 HIT 아소방 2020-11-24 127